살인의 추억 자료실 속의 멜로디 보고서


[살인의 추억]속의 멜로디.hwp문서파일 (Down).zip

살인의 추억 자료실 속의 멜로디

[살인의추억]속의멜로

이 영화는 실화극 이기 때문에 탄탄한 구성으로 평가되었다. 실제 있었던 일, 지금도 이 사건을 기억하고 있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공포를 느낀다고 한다. 왜? 아직 해결되지 않았고, 범인이 잡히지 않은 사건이기 때문이다.
그랬다. 이 영화는 미해결 사건이라는 구성에서의 장점을 가지고 있었다. 범인이 잡힌 사건의 대부분은 범인 스스로가 어떻게 행동을 했다는 것이 밝혀지기 때문에, 해결 사건이 영화로 만들어진다 하더라도 그다지 긴장감이 없다. 모든 것을 알고 시작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 영화는 미해결 사건이었으므로, 아직 어떻게 범죄를 저지르게 되었는지, 어떤 동기를 가지고 있었는지, 어떻게 해서 완전범죄가 되었는지는 모를 일인 것이다. 그렇기에 이 영화는 시작부터 일련의 공포심을 가지고 출발한다.
이런 일련의 공포심은 영화를 보는 시종일관 계속 유지된다. ‘쾅’ 하는 효과음 하나만으로도 충분히 비명을 유도해 낼 수 있고, 플레쉬로 잠시 비춰지면서 빠르게 지나가는 범인의 모습만으로도 사람들은 공포에 빠져든다.

자료출처 : https://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16092539&sid=qew132&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2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살인의 추억 자료실 속의 멜로디
파일이름 : [살인의 추억]속의 멜로디.hwp
키워드 : 살인의,추억,자료실,속의,멜로디
자료No(pk) : 16092539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