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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eport] 마케팅 : 촉진전략론,엘지전자,LG전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다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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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esent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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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dex

서론
본론
2
선정동기 및 기업소개
3D TV INFINIA
SWOT
S.T.P
4P분석

1
서론

3
선정동기
LG전자 기업소개
3D TV INFINIA 소개

Contents

4
선정동기
– 새로운 브랜드로 새로운 마켓쉐어를 차지하려는 LG의 마케팅 방법과 여러 프로모션을 조사하고 그에 따른 영향력과 시장 점유율의 변화 등을 배우기 위하여 LG 전자의 INFINIA를 선정

Contents

5
2. LG전자의 역사와 비전
1958년 부산광역시에서 ‘금성사’ 설립

1995 현재의 ‘LG전자’로 사명을 변경

주요 제품을 살펴보면 59년에 라디오, 65년에 냉장고, 66년에 흑백 TV, 68년에 에어컨, 69년에 세탁기, 77년에 컬러 TV 생산을 개시

2002년에는 LG그룹의 지주회사 도입으로 LG전자와 LG전자International로 기업분할

50여 년간 전자정보통신 산업의 세계적 중심 기업으로 우뚝 서고자 세계 최초최고의 제품들을 선보이며 디자인 경영, R&D 강화 등을 통해 글로벌 TOP 3 전자정보통신 기업이 된다는 목표로 새로운 미래를 열어감

Conten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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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전, 성장전략, 핵심전략과 조직문화

– 비전
세계 전자 정보통신 업계의 global top3 로 도약
Great company Great People

– 성장전략
새로운 경쟁력을 확보하는 Fast Innovation과 수익을 극대화하는
Fast Growth의 두 가지 성장 전략

– 핵심역량
독창적인 신기술을 확보하는 Product Leadership
인재 중심의 People Leadership
프리미엄 상품으로 전 세계 시장을 장악하는 Market Leadership

Contents

7
3. 3D TV INFINIA

– 기존 브랜드인 Xcanvas에서 벗어나 새로운 브랜드로 INFINIA를 런칭
– INFINIA는 ‘무한한(Infinite)’과 ‘세상(ia)’의 합성어
‘ 기술이 인간을 자유롭게 하리라 ’
– 시장의 마켓쉐어를 차지하기 위한 마케팅

– 눈이 편안한 3D
안경이 편안한 3D
자세가 편안한 3D

2
본론
8
S.T.P분석
SWOT분석
4P분석

Contents

9
S.T.P분석

Contents

10
S.T.P분석

세분화 (segmentation)

– 인구통계학적
사이버 아파트와 디지털 문화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급증
– 생활방식
감성이나 자연이 융합된 새로운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 사회경제적
신도시 개발로 인해 급증하는 아파트의 공급과 그로 인해 새 집을 장만하는 신혼부부들의 구매력이 상대적으로 커짐
– 추구편익(상징성 편익, 체험편익, 다양성편익, 실용성편익)
– 구매관련
– 도입기 시장의 제품. (체험마케팅, 온라인 스토어, 홈쇼핑)

Conten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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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표적화 (targeting)
– 20대 1인 가구와 신혼부부, 30~40대의 부부, 부부 및 자녀로 구성된 소비자

– 집 안에서 휴식을 즐기려는 소비자

– 경제적으로 고소득층과 중산층 등 다양한 소비자층

– 고화질, 디자인, 기능성, 총체적인 경험인 현장감을 중시하는 소비자.

– 백화점, 온라인 스토어, 홈쇼핑 등을 이용하는 소비자

– 목표고객(혼수 준비로 TV구매가 필요하고 상대적으로 최신 기술에 관심이 많은 신혼 부부, 자녀각 성장함에 따라 이사가 불가피하게 되어 오래된 TV를 새로운 TV로 구매하려는 30~40대 가족)

Conten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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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족들과 함께 편하게 시간을 보내기 원하는 소비자
– 새로운 제품 사용을 원하는 얼리어답터
–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
– 미취학 아동 및 10대 학생 및 부모들
3) 포지셔닝 (positioning)

Conten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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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SWOT 분석

Conten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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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강점

– PASSIVE 방식
– 다양한 종류와 편안한 안경
– 밝은화면과 겹침현상 제거
2) 약점

– 낮은 브랜드 인지도
– 저화질이라는 인식

Conten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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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기회

– PASSIVE 방식에 대한 소비자 선호
– 3DTV 블라인드 테스트

– 3D TV에서의 브랜드 인지도/ 친숙함
– 3D영화산업에서의 호의적인 평가

Conten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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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위협
– 3D 산업의 더딘 성장
– 불안정한 시장과 낮은 브랜드 인지도

Contents

17
3. 4P분석

Conten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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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PRODUCT
-1,200개에 달하는 LED 소자를 화면 후면 전체에 촘촘히 배치

-`트루모션 480hz` 기술 적용

-테두리의 폭을 16mm로 줄여

-능동형(셔터방식)과 수동형(편광방식)의 제품라인업

-wireless

Conten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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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PRICE

-기존 LED보다 1.5배 많으면 2배가량 고가로 고품질의 Positioning에 부합하는 고가 전략

-Premium 시장에서 고가전략으로 많은 매출이 기대됨

-PAVV에 이은 제품 런칭으로 경쟁사의 가격을 고려하여 PAVV의 가격전략을 따라 가격을 책정함

-지나칠 정도로 비싼 가격으로 일반 소비자들에게는 적합하지 않고 중산층이나 고소득층에 맞추어 가격전략을 수립(PAVV와 동일)

Conten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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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Place

-기존의 Xcanvas가 가진 유통

자료출처 : https://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11067415&sid=tjr6155&key=%B8%B6%C4%C9%C6%C3

[문서정보]

문서분량 : 28 Page
파일종류 : PPTX 파일
자료제목 : 마케팅 : 촉진전략론,엘지전자,LG전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파일이름 : 촉진전략론,엘지전자,LG전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키워드 : 촉진전략론,엘지전자,LG전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
자료No(pk) : 110674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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